갤럭시S25 울트라 구독 서비스, 월 5900원?! (+호구 인증)

삼성에서 최초로 스마트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2025년에 출시되는 갤럭시S25 울트라부터 적용된다고 합니다. 정말 월 5900원만 내면 될까요? 아래 글에서 장점과 단점을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릴게요!

갤럭시 구독

갤럭시S25 울트라 구독 서비스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입하면 호구 인증입니다. 광고를 보면 마치 월 5900원에 갤럭시S25 울트라를 살 수 있을 것 처럼 홍보합니다.

1년 후2년 후
50% 보상40% 보상

정확하게 말하면 월 5900원을 추가로 내면 1년 뒤 스마트폰을 반값에 되팔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겁니다. 절대 월 5900원만 내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정식 명칭은 ‘뉴 갤럭시 AI 구독클럽’입니다. 삼성은 왜 이런 서비스를 내놓았을까요?

✱ 구독은 울트라 뿐 아니라 일반, 플러스 모델도 가능합니다

갤럭시 구독 장점

1년 마다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S 시리즈를 부담 없이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원이 켜지고 외관이 파손되지만 않았다면 어느 정도 스크래치가 있어도 팔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구독료를 내면 파손 보상, 수리비 할인, 방문 수리, 배터리 교체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갤럭시S25 울트라는 고가의 스마트폰이라 괜찮아 보이기도 하네요.

→ 갤럭시S25 가격표 정리💲

갤럭시 구독 단점

핸드폰 가격 외에 구독료를 매월 추가로 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사실 이 서비스는 이름부터 잘 못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삼성케어 플러스의 +@ 같은 개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S25 울트라는 중고 수요가 많습니다.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중고로 팔면 오히려 더 이득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결론

갤럭시S25 울트라 구독 서비스의 장단점을 알아봤습니다. 삼성도 애플과 경쟁하기 위해 별의 별 서비스를 다 내놓는 것 같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가입하면 호구 인증입니다.

✅ 갤럭시S24 판매량 순위 (+어떤 모델이 인기가 많았을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