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시즌2 방송날짜(+심사위원, 고든램지 출연?!)

흑백요리사 시즌1은 여러 유행어를 남기며 파인다이닝 열풍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흑백요리사 시즌2가 내년 하반기에 공개됩니다. 방송날짜심사위원을 알아보겠습니다. 고든램지가 출연한다는데 정말일까요?

흑백요리사 시즌2 방송날짜

하반기는 7월부터 12월입니다. 시즌1은 2024년 9월에 나왔습니다. 시즌2 역시 2025년 9월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아직 촬영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김학민, 김은지 PD와 모은설 작가는 한 인터뷰에서 시즌2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안성재 근황, 모수 폐업 이유 ▶︎

흑백요리사 시즌2 심사위원

심사위원은 백종원, 안성재가 시즌1에 이어 합을 맞출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확답은 받지 못했지만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흑백요리사 고든램지 출연

고든램지가 출연할 것이냐에 대해 논란이 많습니다. 현재 모은설 작가는 시즌2에 고든램지를 섭외 1순위로 리스트업 했다고 합니다. 곧 러브콜을 보낼 예정이라, 조만간 출연 확정 소식이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든램지 국적영국입니다.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과거 레인저스 FC라는 축구팀에 소속됐던 축구선수 출신의 셰프입니다. 그가 유명해진 이유요리에 관해서는 매우 엄격하고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요리 경연 대회 프로그램에서 본인 성에 차지 않는 요리가 나오면 엄청난 비판과 폭언을 퍼붓기로 유명합니다.

그가 운영하는 식당도 유명합니다. 한국에는 고든램지버거가 강남 코엑스에 입점하기도 했습니다. 만약 흑백요리사 시즌2에 출연하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마치며

흑백요리사 시즌2 방송날짜와 심사위원을 알아봤습니다. 정말 고든램지가 출연한다면 시청률이 시즌1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흥행을 할지도 모르죠.

파인다이닝 뜻, 처음 간다면 필독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