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은 누가 받았을까요? 배우 장나라입니다. 그녀의 데뷔작은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입니다. 당시 신인 아역상을 받았습니다. 아래 글에서 장나라 대상 수상 횟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과연 몇 번 받았을까요?
장나라 대상 수상 횟수
1번입니다. 즉, 이번에 SBS 연기대상에서 받은 대상이 첫 번째 수상입니다. 사실 장나라는 3번의 대상 기회가 있었습니다. 2011년 동안미녀, 2017년 고백부부, 2019년 VIP에서 대상 수상 후보에 올랐지만, 모두 탈락의 고베를 마셨습니다. 2024년 올해 드라마 굿파트너로 처음 연기대상을 받게 됐습니다.
장나라 수상 소감 정리, “얼굴도 모르는 분이 저를…”
굿파트너 시청률
굿파트너는 올해 여름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스타 이혼 전문 변호사인 차은경이 직접 이혼을 겪게 되며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올해 여름에 방송되어 파리 올림픽이라는 큰 산을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최고 시청률 17.7%(7회)를 찍으며 올해 최고 인기 드라마 반열에 올랐습니다.
커넥션, 열혈사제2, 지옥에서 온 판사 등 올해 SBS 드라마 시청률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장나라 대상 수상 횟수를 알아봤습니다. 2024 SBS 연기대상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내년에는 또 어떤 작품을 하게 될 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