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장례식장 위치(+일반인도 조문 가능할까?)

김수미 배우가 향년 75세로 사망했습니다. 사인고혈당 쇼크로 인한 심정지입니다. 동료 배우 및 국민들도 그녀의 부고 소식에 슬퍼하고 있습니다. 아래 글에서 장례식장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예인 장례식에 일반인도 조문 가능할까요?

김수미 장례식장 위치

김수미 장례식장

장례식장은 ‘한양대학교병원’ 6호실입니다. 발인은 10월 27일 일요일 오전 11시입니다.

한양대학교 장례식장 바로가기 →

일반인도 조문 가능할까?

네. 가능합니다. 2017년 배우 김주혁 사망 당시 유족들은 일반인에게도 빈소를 개방했습니다. 연예인 뿐 아니라 팬들도 함께 그의 마지막 길을 함께 했습니다.

다만, 연예인은 얼굴이 알려진 공인입니다. 조문객들이 몰리면 제대로 된 장례를 치를 수 없습니다. 때문에 일반적으로 직접 장례식장 안까지 들어가 조문하는 건 동료 연예인들이나 친분이 있는 일반인들만 가능합니다. 보통은 ‘부고 문자’를 확인하고 입장시킵니다.

고 김수미 배우를 조문할 수 있을지는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곧 빈소가 마련되면 유족들의 결정에 따라 개방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수미는 남녀노소 누구가 아는 국민배우인 만큼 공개하는 쪽으로 결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일반인에게 개방하지 않으면 한양대학교 장례식장 바깥에서 그녀의 마지막을 함께 지켜보면 됩니다.

김수미 장례식장 위치와 일반인 조문 가능 여부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김수미 소송 사건(3줄 요약)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