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 목요일 오후 5시 오징어게임 시즌2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오징어게임2에는 새로운 게임과 캐릭터가 추가됐다고 합니다. 정주행 전 꼭 알아야 할 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징어게임2 새로운 게임 3가지
5인 6각
배경을 보면 학교 운동회 컨셉임을 알 수 있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면 여러 명이 어깨동무를 하고 규칙적으로 합을 맞춰 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성공을 하고 5명이 모두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아마 5인 6각이 분명합니다. 5명에서 한 발씩 묶고 동그란 무지개 라인을 따라 한 바퀴를 먼저 돌면 이기는 게임 같습니다.
죽음의 회전목마 & 짝짓기 게임
회전판 위에 사람들이 2명씩 짝지어 서 있다가 문을 향해 달려갑니다. 문에 들어가지 못하면 총에 맞아 죽는 게임입니다. 짝짓기 게임이야 말로 관계, 갈등, 배신 등이 가장 잘 나오는 형태입니다. 오징어게임에 가장 어울리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탈락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다리 건너기
오징어게임 숙소 벽면을 보면 게임에 대한 복선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특이한 모형이 그려져 있습니다. 시즌1에서는 징검다리 게임이었습니다. 시즌2에는 구름다리 건너기 게임으로 시즌1을 오마주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징어게임2 새로운 캐릭터
오징어게임2에는 여러 새로운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아래 대표적인 인물들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 이명기(임시완 배우): 코인 유튜버였던 그는 투자 사기로 엄청난 손실을 입게 됩니다. 본인 뿐 아니라 구독자들에게도 막대한 손실을 입혀, 빚을 갚기 위해 게임에 참여합니다.
- 강대호(강하늘 배우): 해병대 출신임을 수상할 정도로 대놓고 드러내는 인물입니다. 원래 “약한 개가 더 짖는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강한척하지만 유약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 차노을(박규영 배우): 북한에 갓난 아기를 놓고 남한에 온 탈북민입니다. 군인 출신이라는 것 외에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군인인만큼 막강한 전투력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 박용식(양동근 배우): 도박중독자입니다. 수 억 원의 빚을 지고 오징어게임에 참여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할 수록 돈보다 게임에 몰입하는 중독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 강애심(장금자): 용식의 엄마입니다. 아들의 도박빚을 갚기 위해 게임에 아들 몰래 참여합니다. 아들을 위해 목숨 바치는 어머니의 모습을 그릴 것으로 보입니다.
- 타노스(탑, 최승현): 은퇴한 랩퍼입니다. 코인 유튜버 이명기를 따라 전 재산을 몰빵했으나 몽땅 날렸습니다. 날아간 재산을 회복하기 위해, 복수를 위해 오징어게임에 참여합니다.
- 김준희(조유리): 코인 및 투자 실패로 인해 게임에 참여합니다. 임신 중이라 양육비 마련을 위해 게임에 참여합니다.
마치며
오징어게임2 새로운 게임과 캐릭터를 정리해 봤습니다. 정주행 하기 전 꼭 한 번쯤 읽고 보시면 더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